barbar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JH리더(ip:)

작성일 2024-05-13 13:13:48

조회 10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처리 지연 및 처리 과정상의 문제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전화 연락 드려 처리 안내 드렸습니다
불편을 드려 거듭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진만으로는 확인이 잘 안되고 이해가 안가니 전화 좀 해달라고 그렇게 얘기해도.,댓글로만 해주시네요..그것도 먼저 문의를 드려야 하나 봅니다.물건 복잡한 구조 아니고 박스 큰덩이하난데..우리는 없던게 왜 거긴 있을까요?사진찍어 보내드렸을때도 아무말 없었잖습니까?

할일 없다고 정성스럽게 다시 포장까지 해서 보내고

 뻔히 들어있는 물건들 없다고 했을까요?

전화를 직접 주세요.직접 연락주시면 될것을..

자꾸 네이버로만 문의를 해서 발빼고 있으신지요?

네이버 고객센터 상담원도 왜 이렇게 하시는지 모르겠다까지 얘기 하실까요?직접 저한테 주세요.네이버에만 연락주시지 말고 저한테 제발 좀 연락주세요ㅠㅠㅠㅠ스트레스 받아서 힘드네요.연락은 안주시고..답답합니다.

다시는 여기서 구매할 일도 없겠지만..당당하시면..연락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네이버 고객센터에서도 업체에 직접 연락 바란다고 고지를 여러번 보냈다고 합니다.그러니 네이버로 접수된거라 직접 연락못 주겠다 하는 말은 마세요.

여기서 자꾸 얘기 하게 하시면..이미지 걱정 됩니다만..

연락할 길이 이것뿐이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카페24
  • KG이니시스
  • 현대택배
  • 공정거래위원회
  • 현금영수증